메뉴 건너뛰기



동아리 소개

  • 12-12 북악기우회

    한 수 한 수, 흑과 백의 치열한 수 싸움 속에서 완생을 찾아 나아가는 동아리가 있다. 바로 바둑동아리 북악기우회의 이야기이다. 1976년도부터 이어져온 이 동아리는 올해로 벌써 40기의 신입부원을 모집하고 있다....

  • 08-20 명운다회

    국민대학교의 중앙 동아리는 대부분 복지관에 위치해 있다. 아니 조금 다르게 이야기하자면 사실 이 글을 읽는 대다수의 국민대 학생들은 모든 중앙 동아리의 방들이 복지관에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

동아리 앨범

8월 11일부터 16일간 다녀온 울릉도 연맹하계의 모습입니다.

맑은 바다를 바라보며 하는 등반은 또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스노클링과 등반, 종주등 많은 것을 경험했지만 날씨가 좋지않아 아쉬운점도 있었으나 타대학의 많은 선후배와 좋은시간을 보냈습니다.

사본 -IMG_0454.jpg울릉도 수민.jpeg울릉도 저녁단체.jpeg

 

 

 

8월 17~21일간 설악산으로 다녀온 자체하계훈련때의 사진입니다. 종주 내내 비가 와서 침낭과 텐트등 장비가 모두 젖고 약간의 저체온증으로 인해 힘든 시간이었지만, 전 대원이 등정 후 무사히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사진은 설악산의 정상인 대청봉에서의 단체사진, 종주 중 잠시 행동식을 먹으며 체력을 회복하는 모습입니다.(사진회전이 잘 안되서.. 죄송합니다 ㅜ)

사본 -IMG_0537.jpg크기변환_사본 -설악 종주중.jpg

 

 

 

 

 

개강 직전 8월 27~30일 동안 집중Rock Clinbing을 인수봉으로 다녀왔습니다. 모든 대원들이 참가하지는 못한점이 아쉽지만, 추계등반을 위한 튼튼한 발판을 마련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진은 의대길을 후등으로 오르는 14학번 심규선대원, 둘로 나눠 등반한 각팀이 정상에서 만나서 함께찍은 사진, 인수A코스를 등반하는 김기훈 대원의 모습입니다.

의대길 규선 1.jpg크기변환_사본 -IMG_0663.jpg크기변환_사본 -기훈.jpg

 

 

산악부 대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12학번 배호경입니다.

7월달에 약 2~3주간 대한산악연맹을 통해 키르기즈스탄산악회에서 주최하는 마운틴스피릿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레닌피크에 다녀왔습니다. 부족한 면이 많아 등정은 할수 없었지만 즐거운 시간이었고 많은 경험을 할수있었습니다.

 

키르기즈, 부기.jpg